콘텐츠 바로가기

제주학 아카이브

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대표 슬로건에 대한 다면적 평가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문화



제주도연구 26집

본 연구에서는 국제자유도시로서 향후 세계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해야 하는 시대적 상황에서 기존에 사용되었던 슬로건을 다각적으로 평가해봄으로써 상황과 목적에 맞는 슬로건 개발을 통해 제주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제주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수행되었다.

유형
논문
학문분야
사회과학 > 문화
생산연도
2004
저자명
강재정, 양성국
소장처
제주학회
조회
25
첨부파일
0f500559.pdf

이 자료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사용 시 원저작권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