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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의 걷는 길 현황 및 홍보 방안(제주발전포럼 제37호)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문화



제주올레는 2007년 9월 1코스를 시작으로 2010년 9월에 17개 코스를 포함하여 총 22개 코스에 이르고 있고, 2010년  '한국관광의 별’ 관광매력물 부문에 선정되었다.지친 마음을 돌아보고 삶의 여유와 건강까지 얻는 재충전의 계기가 되고 있다. 또한 제주올레는2009년에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하는 10대 히트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유형
정기간행물
학문분야
사회과학 > 문화
생산연도
2011
저자명
이성용
소장처
제주발전연구원
조회
23
첨부파일
37호_전국의 걷는 길 현황 및 홍보 방안.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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