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업체 경영 및 서비스평가 시행효과 분석(제주발전포럼 제54~5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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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버스업체 경영 및 서비스평가는 업체의 자발적 서비스 개선 및 경영 건전성을 유도할 수 있는 주요한 정책수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년 동안 진행된 시내버스업체의 평가 시기별 지표값의 추이는 준공영제 이후 시내버스 담당 정책부서에 주요정책지표를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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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버스업체 경영 및 서비스평가는 업체의 자발적 서비스 개선 및 경영 건전성을 유도할 수 있는 주요한 정책수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년 동안 진행된 시내버스업체의 평가 시기별 지표값의 추이는 준공영제 이후 시내버스 담당 정책부서에 주요정책지표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