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제주학 아카이브

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지역 관광세분시장별 관광목적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자산을 중심으로 -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관광



제주지역 관광세분시장별 관광목적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자산을 중심으로 - < 목 차 > ABSTRACT I. 서 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IV. 분석결과 V. 결 론 참고문헌
유형
논문
학문분야
사회과학 > 관광
생산연도
2010
저자명
강성일 외
소장처
한국관광학회
조회
33
첨부파일
제주지역 관광세분시장별 관광목적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pdf

이 자료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사용 시 원저작권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