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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자연환경 통합 브랜드 전략(제주발전포럼 제40호)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관광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은 세계무형문화유산 등재로 이어지는 쾌거로 이어졌고, 지질공원까지 등재되어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게 되었다. 이런 연쇄적 과정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이는 제주의 자연환경에 대한 가치를 10년 간 계속적으로 국제적인 시선(international gaze)에서 확인하는 계기가 된 것이다​. 

유형
정기간행물
학문분야
사회과학 > 관광
생산연도
2012
저자명
오창현
소장처
제주발전연구원
조회
24
첨부파일
40호_제주자연환경 통합 브랜드 전략(제주관광공사 마케팅팀장 오창현).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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