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제주에 탐라의 바람이 분다(제주발전포럼 제42호)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관광
세계가 찾는 제주의 대표 브랜드 메가축제로 육성하기 위해 지난 2월 <2012탐라대전> 추진위원회를 출범시켰다. 제주 정체성의 뿌리 탐라의 역사와 문화를 상상력을 통해 부활, 120만내외 도민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제주를 널리 알리자는 것이 <2012탐라대전>의 취지이다.
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관광
세계가 찾는 제주의 대표 브랜드 메가축제로 육성하기 위해 지난 2월 <2012탐라대전> 추진위원회를 출범시켰다. 제주 정체성의 뿌리 탐라의 역사와 문화를 상상력을 통해 부활, 120만내외 도민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제주를 널리 알리자는 것이 <2012탐라대전>의 취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