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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융복합 전략(제주발전포럼 제48호)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관광



  관광상품은 본디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융복합의 산물이다. 자연자원, 문화자원에서 산업자원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상품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그지역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사회적 자본까지도 관광 상품이 된다. 이렇듯 관광산업은 자기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서 타 산업과 융합을 어떻게 해낼 것인가는 오랫동안 계속되어온 화두라고 할 수 있다.​ 

유형
정기간행물
학문분야
사회과학 > 관광
생산연도
2014
저자명
오창현
소장처
제주발전연구원
조회
22
첨부파일
48호_관광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융복합 전략.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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