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경제
제주도연구 26집
본 연구는 최근 시장규모가 점차 증가되고, 기업이미지 재고와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스포츠마케팅의 개념과 특성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하였다. 또한 제주지역 경제에서 그 비중이 점차 확장되고 있는 제주도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제주도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였다.
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경제
제주도연구 26집
본 연구는 최근 시장규모가 점차 증가되고, 기업이미지 재고와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스포츠마케팅의 개념과 특성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하였다. 또한 제주지역 경제에서 그 비중이 점차 확장되고 있는 제주도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제주도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