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제주학 아카이브

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경제



제주도연구 26집

본 연구는 최근 시장규모가 점차 증가되고, 기업이미지 재고와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스포츠마케팅의 개념과 특성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하였다. 또한 제주지역 경제에서 그 비중이 점차 확장되고 있는 제주도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제주도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였다.

유형
논문
학문분야
사회과학 > 경제
생산연도
2004
저자명
김형길, 고재건
소장처
제주학회
조회
16
첨부파일
0f500564.pdf

이 자료의 저작권은 원저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사용 시 원저작권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