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제주학 아카이브

제주학연구센터에서 수집한 소장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중국 소비자 패턴의 변화와 시사점(제주발전포럼 제41호)

분야별정보 > 사회과학 > 경제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중국 소비자의 특징 파악이 중요하며 중국 소비자를 소득별, 연령별로 세분화하는 새로운 관점과 다양한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중국 시장은 단일시장이 아닌 사회와 문화의 다양성 및 중국 고유의 특수성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소비문화 및 시대별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가 절실히 필요하다​. 

유형
정기간행물
학문분야
사회과학 > 경제
생산연도
2012
저자명
정지형
소장처
제주발전연구원
조회
21
첨부파일
41호_중국 소비자 패턴의 변화와 시사점(제주발전연구원 정지형).pdf

제주학 아카이브에서 창작 및 제공하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