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표제어 검색
닫기
arrow_circle_left
제주학 연구센터
arrow_circle_right
제주학 아카이브
센터사업
연구성과
열린마당
센터소개
arrow_circle_right
제주해녀문화 대백과사전
자료실
사전 소개
검색
download
사전 다운로드
account_balance
제주학연구센터
scuba_diving
제주해녀문화 대백과사전
checkroom
제주갈옷 아카이브
diversity_1
제주특별자치도 무형유산 아카이브
자료실
장수이미지 브랜드 개발 연구
사회과학 > 사회
Ⅰ.연구의 개요
Ⅱ. 이미지와 브랜드에 대한 이론적 고찰
Ⅲ. 조사 결과 및 해석
Ⅳ. 연구결과 요약 및 정책적 제언
□ 참고문헌
□ 부록(설문 조사표)
유형
보고서
학문분야
사회과학 > 사회
생산연도
2004
저자명
고승한 외
소장처
제주발전연구원
조회
195
첨부파일
장수이미지 브랜드 개발 연구.pdf
원문보기
제주학 아카이브에서 창작 및 제공하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